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사용해보고 남기는 시카크림 후기!!

순둥****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평소에 진짜 귀찮아서 후기를 잘남기지않지만 제품이 정말 너무만족스러워서 후기남깁니다.

평소에 피부트러블로인한 스트레스가심하여 ㅠ 순한 화장품브랜드들을 찾다가 시*물이라는 브랜드를알게되서 색조화장품을제외한 모든화장품은 다해당브랜드로만쓴지 4년이되어갑니다..

선크림또한 시*물 선크림을 이용해왔는데 무기자차선크림단점중 하나가 백탁이라 피부톤이 어두운저에겐 ㅠ 얼굴과목색상차이가 심각해서 사용을중단하고 백탁이잔혀없는 제품으로유기자차선크림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유기자차선크림만쓰면 외출후 집에돌아와 화장을 지우고나면 항상 얼굴에 트러블 한두개이상 꾸준히 생겨나는 문제가 존재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백탁도적고 성분도좋은무기자차선크림을 알아보던중
닥터*라는 업체의 유명 선크림을 알게되었고 해당제품을 문제없이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너무건조해서ㅠ 한여름에 사용해도 피부가 찢어지듯 아픈현상도 존재하고 그위에 화장을 하면 건조함때문에 화장도 제대로안되고 모공부각도 심하여 다른제품을 알아보게되었습니다.(건조해서인지는모르겠지만 이제품도 트러블이 종종생겼습니다)

그렇게 선크림을 정착하지못하고 화*라는 유명 성분분석앱에서 알라보던중 선티크라는 브랜드를 처음알게되었습니다.

사실 피부가 민감해서한동안 다른브랜드제품들을 정말사용하지 않았는데 후기도좋고 성분도 좋아보여서 첫구매였지만 시카선크림두개를 주문하게되었습니다.

원래 홈페이지에 샘플요청글을남기는 페이지를발견하였으나 그냥 샘플요청보다 본제품을 주문해서 써보는게 낫다싶어서 주문하게되었습니다.

택배가도착하여 개봉해보니 샘플이 두둑하게 들어있어서 선물받은기분이들어 굉장히좋았습니다..ㅎㅎ

택배개봉후 다음날부터 선티크 시카선크림을 사용해봤는데 이때부터 신세계였습니다..
진짜 백탁도 적고(시카와 퓨어중 그래도 백탁이 어느정도 얼굴을 뽀샤시하게해주는게 있어서 일부러 시카선크림을 택했습니다)

선크림위에 파운데이션을 바르거나 비비를발랐을때도 피부화장도 잘되고 건조함도 없고 무엇보다 가장중요한 세안후 트러블이 나지않는다는것입니다.(감격)

이렇게후기남기는이유는 처음알게된 브랜드였지만 조금이나마 제가남긴글이 다른분들께 도움을드리고픈마음과 해당제품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선티크란브랜드제품들을 오래오래오래오래쭈우우욱 쓰고픈 마음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이번에구매한 제품모두사용하면 재구매할겁니다ㅠㅠ

진짜 저에게있어 정말 인생선크림이고 심지어 화장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용기조차 너무 예쁘네요.

선티크선크림이 입소문이널리널리타서 이성분그대로 오래동안 쭉 판매되었으면합니다 ㅠ좋은제품 너무감사드립니다.^o^*
  • 대표 관리자 2018-09-20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선티크입니다. 순둥님의 진심이 담겨진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
    많은 선크림 유목민들이 인생 선크림을 찾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순둥님의 후기를 보고 다시한번 공감 백만번 합니다..ㅎㅎ
    그런데 저희 선티크 아임퓨어가 피부에 맞으셨다니 정말정말 다행이에요~!
    순둥님의 후기를 보면서 저희 선티크도 선케어에 있어서는 전문성과 자부심을 가지고 좋은 제품력으로 고객님들께 다가가가야겠다는 다짐을 다시한번 합니다...ㅎㅎㅎ
    진정성이 느껴지는 후기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이번 추석연휴도 저희 선티크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902 내맘대로 골라쓰는 2종세트 만족 HIT 네이**** 2023-10-15 176
3807 내맘대로 골라쓰는 2종세트 핑쿠색 자연스럽게 하얘지고 좋아요~ HIT파일첨부 네이**** 2023-07-05 184
3773 내맘대로 골라쓰는 2종세트 좋아요 늘 쓰는거임요 HIT파일첨부 네이**** 2023-05-21 214
3671 내맘대로 골라쓰는 2종세트 과대포장 빼곤 좋아요. HIT파일첨부 ch**** 2023-02-17 170
3651 내맘대로 골라쓰는 2종세트 만족 HIT 네이**** 2023-01-10 16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