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아임퓨어 후기- 대만족/아임커버비비 선스틱-약간 실망

민영****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원래 선물받은 제품들이 있었어요. 그 세 통을 완벽하게 비우고 새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혹시 리뉴얼 되었나요? 예전에 썼던 것보다 백탁이 더 줄어든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장점과 단점-보다는 개선될 점으로 할게요-으로 나누어서 쓸게요.

장점 1. 순하다. 아토피성 피부염을 16년째 앓고 있는 사람이 써도 아무런 부작용이 없다. 심지어 지우지 않고 자는 만행을 저질러도 트러블이 나지 않는다! 일단 눈시림과 가려움이 없다는 점은 최고의 장점.

2. 백탁이 거의 없다. 아예 없다고는 말 못하겠으나, 이 정도면 100% 무기자외선차단제 치고는 없다고 표현해도 괜찮을 것 같다. 다만, 덧바르기 시작하면 얘기가 달라진다. 광물가루가 겹쳐지니 발생하는 어쩔 수 없는 부분.

3. 쓸데없는 향이 없다. 후각을 괴롭히지 않아서 좋다.

개선될 점 1. 용량이 적다. 정량을 바르는 사람, 2시간마다 꼬박꼬박 바르는 사람들이 쓰기에는 양이 너무 안타까울 정도로 적다. 가격을 올려도 좋으니 용량을 늘렸으면 좋겠다.

2. 조금 건조하다. 처음 바를 때는 촉촉하게 느껴지지만, 시간이 흐르면 확실히 건조한 느낌이 든다. 지성피부에겐 괜찮을 것 같지만, 건성인 사람들은 보습을 확실하게 한 후 발라야 할 것 같다.



건의하고 싶은 점: 제발....바디용 제품을 출시해 주세요. 연평균 온도가 30도가 넘는, 한여름 최고기온 50도에 육박하는 동네에서 살고 있는 사람에겐 아임퓨어 한통은 순식간에 바닥납니다.

가격을 올리셔도 좋으니 300ml 쯤 되는 걸로 만드시면 안될까요?


그리고 ...아임커버 비비선스틱은,

제품 자체는 괜찮습니다. 비비크림 바르는 느낌으로 바르면 나쁘진 않은데.... 아쉬운 점이 더러 있습니다.


일단 장점과 애매한 점

1. 선크림 바르고 그 위에 다시 화장품 바르는 2중의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이것만 발라도 화장을 했다는 티는 확연히 납니다.

2. 향이 좋아요. 그런데....아예 향이 없어도 될 것 같아요.   


1. 부자연스럽습니다. 뭐랄까...색소 자체의 이질감 때문인지, 피부랑 자연스럽게 융화되지가 않습니다. 게다가 자외선차단제 자체의 특성상 얇게 바르는 것이 의미가 없기 때문에, 제대로 피부가 커버되도록 바르면

피부가 "나 화장했소!!! 그것도 무지 엄청 두껍게 화장했소!" 라고 외치는 느낌이 들어요. 비슷한 양을 바른다는 가정 하에, 아임 퓨어를 발라서 약간의 백탁이 있는 것이 아임커버비비선스틱을 발라서 두꺼운 화장이 된 것처럼 보이는 것보다 더 자연스러워 보인다는 것만 말씀드릴게요.  

2. 조금 가렵습니다. 모두에게 그렇지는 않겠습니다만,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이점 염두에 두셔야 해요. 피부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사용하기가 꺼려질 것 같습니다.

3. 조금 끈적거립니다. 이게 제품 자체에 함유된 일종의 유분 때문인 것 같은데, 그것 때문에 얼굴이 번들거려 보입니다. 보송보송한 걸 기대했는데....


  • 대표 관리자 2018-06-28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선티크입니다. 민영님의 자세하고도 진심어린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일단 아토피성 피부염에도 저희 아임퓨어가 맞으셔서 다행이에요~
    민감성 피부일수록 화장품 살땐 항상 꼼꼼하고 예민해질 수 밖에 없죠 ㅠ 사실 저도 아임퓨어를 바르다보면 어느새 한통을 다 비워간답니다.
    혹시 공병을 가지고 계신다면 저희 선티크 그린캠페인에 참여하시는 건 어떠세요? 저희 선티크 제품을 다 쓰신후 공병 인증샷을 SNS에 올리시면 3000원의 적립금을 드려요~
    http://suntique.co.kr/article/eventnews/8/1025/ ◀ 이주소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해 보실 수 있으세요!
    또한 아임퓨어와 아임커버에 대해 민영님께서 건의하신 내용 꼭 참고하여 상품 개발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저희 선티크와 함께 자외선 걱정없는 건강하고 즐거운 날들 보내시길 바랄게요!
    다시한번 민영님의 애정어린 솔직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829 내맘대로 골라쓰는 3종세트 믿고쓰는 썬티크~~~ HIT파일첨부 네이**** 2023-08-04 169
3784 내맘대로 골라쓰는 3종세트 만족 HIT 네이**** 2023-06-04 170
3542 내맘대로 골라쓰는 3종세트 구매후 사용후기 남깁니다 HIT파일첨부 sk**** 2022-11-09 203
3530 내맘대로 골라쓰는 3종세트 원래 쓰던가리 또 믿고 구매했습니다 HIT파일첨부 네이**** 2022-10-24 184
3520 내맘대로 골라쓰는 3종세트 만족 HIT 네이**** 2022-10-07 165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