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티크입니다.
우선 자꾸 이런일이 발생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말이 없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담당자 분과 혼선이 있었습니다.
유선상으로 자세히 안내드렸으며
발송 후 송장번호 공유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앞으로 내부적으로 좀 더
고객님들께 더욱 더 큰 만족을 드리고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정비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임퓨어 불량-> 교환->또 불량-> 포인트로 환불 -> 재구매시도 -> 포인트결재 실패 -> 담당자통화 -> 퍼펙트시카 발송약속(8일)
했던 사람입니다.
지금은 13일저녁~
아직 발송했다는 연락이 없는데
보내신건가요 안보내신건가요
아임세이프도 잘쓰고 아쿠아선젤도 잘썼는데
시카크림은 인연이 아닌가봅니다.
보냈는지 아닌지
혹은 보낼건지 말건지 알려주세요
다른 썬크림 사야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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