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티크입니다.
먼저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무기자차의 티타늄디옥사이드가 지용성이라 간혹 제형분리가 일어날 수는 있는데,
두번 연속겪으셨다니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 없네요.
적립금의 경우 저희도 미처 예상치 못했습니다.
담당자의 착오가 있었습니다.
이 점 또한 저희가 시스템상 개선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신속하게 환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글로 죄송한 마음 전해드리지 못할 것 같아
유선상으로 전화드리겠습니다.
선티크 믿고 써주셨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시카선크림 두번 연속 분리현상때문에 환불대신 포인트 받은 사람입니다.
이번에 정상제품으로 재생산했겠지 생각하여 세번째 사러왔는데 포인트 사용하려하니 3만원이상 사야 되더라고요?
나참..불량제품때문에 환불대신 받은 포인트를 쓰려면 해당제품가격보다 많이 사야하다니요.
두번의 불량임에도 선티크를 믿고 다시 같은 제품 구입하려한 내가 호구네.
환불로 돌려받겠습니다.
전화주세요. 계좌번호 알려드릴게요.
아참 그리고 재생산 했다더니 최근에도 분리현상은 계속되고 있나봅니다? 저같은 사람이 한둘이 아닌걸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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